팔라독???
정말 똑같습니다. 몇몇 요소만 너뎃 개 추가하거나 빼고 캐릭터를 바꿔서 출시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 로 싫어하는 뽑기 요소를 추가하고 넉백과 힐 개념을 빼 전략 없앴다는 것이 마음에 들진 않지만, 나름 재밌는 요소가 있긴 합니다. 예를 들면 영웅 캐릭터가 무공을 쓰는 모습은 나쁘지 않아요. 특히 주인공인 한비광은 더욱 그렇죠.
하지만 뺀 요소가 너무 크게 다가옵니다.
덕분에 유닛조합이나 유닛을 아끼는 개념은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버리게 되고 닥돌 개념만 남았거든요.
처음엔 영웅에 여러 유닛도 조합해보고 했지만, 나중엔 기본 유닛은 빼버리고 영웅 캐릭터만 생산해 돌진하게 되더군요.
슬롯 개념이 있어서 영웅을 유닛 슬롯에 넣으면 유닛을 빼야 해서 유닛을 생산하기도 어렵거든요.
제 느낌으론 정말 캐릭터 하나로 밀고 나가는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챔프D 코인 셔틀을 위한 게임이던지요.
ps. 조금만 더 손보면 팔라독과 같더라도 충분히 재밌을텐데 왜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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